로지텍 미니옵 !


스타크래프트 1 유저의 필수품이죠.

제가 소지하고있는 로지텍 미니옵 ㅎㅎ 

2011년 이후 전혀 사용하지않았네용. 

밑봉을 보호하기 위해 세이프 가드를 붙여주는 센스는 덤!



아주 예전에 단종됐던 마우스이다보니 매물이 귀하죠 ㅋㅋ

프로토스의 끝판왕 김택용 선수는 '미니옵 축구공' 이라는 더 희귀한 마우스를 써서 이런 기사가 나오는 해프닝도 ㅋㅋ



현재 제가 쓰고있는 마우스는 조위기어의 미코(Zowie gear Mico)인데요.


이것도 단종되어서 국내에서는 구하기가 힘들다고합니다 ㅠㅠ


스타2게임단 스타테일선수들은 이 마우스를 사용하고있으며,


어윤수,정윤종 원이삭(윤종선수와 이삭선수는 현재 해외팀으로 이적)등 SKT 선수들도 애용하죠


미니옵과 흡사한 생김새와 같은 그립 그리고 400 / 800 / 1600 dpi 지원으로 스펙도 좋습니다.


이제 온게임넷에서 스타크래프트 리그를 다시 개최한다고하는데


추억의 마우스를 사용해봐야겠네요 ㅎㅎ 


Posted by 보통테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