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격의 거인 68화 번역본이 나왔습니다.

요즘 진격의 거인 리뷰를 잘 안했네요 ㅎㅎ


히스토리아(크리스타)가 완전 각성했네요.


진격의 거인 68화에서 에렌은 약간 소심해진듯한 모습입니다.


하지만 결국 자신의 할일은 다하네요!


답답한 에렌이지만 그래도 주인공의 역할은해주고있습니다.


요즘 진히로인인듯한 히스토리아는 정신적 육체적으로 모두 성숙한 느낌입니다.


진격의 거인 68화는 히스토리아의 내면 각성이 나옵니다.

진격의 거인 68화에서 자주나오는 아이들, 에렌은 과거의 EMA 같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그때의 역사를 반복하게 하지 않기 위해 싸우는 인간들!


진격의 거인 68화는 히스토리아가 자신이 진짜 왕족임을 밝히면서 끝납니다.

진격의 거인 68화 번역 전체는 댓글로 달아드리겠습니다.

Posted by 보통테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