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팬들에게 크나큰 상처를 준 스타크래프트 조작사건.


그 사건의 중심에 있던 진영수가 스타크래프트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네  팬들에게 사과 한지 2년도 안되서 다시 스타방송으로 복귀했네요 대단합니다.



진영수는 노력파 프로게이머로 유명했었는데요.


이전에 YG CLAN과의 인터뷰에서 


어린 프로지망생들에게 '죽기살기로 할꺼 아니면 공부해라' 라는 심플하지만 강한 조언을 했고, 


이는 많은 어린 선수들에게 의지를 심어준것으로 보였으나,


이후 죽기살기로 조작을 했네요.


죽기살기로 조작해서 같은팀! 선수인 김구현 선수를 상대로도 조작경기를 하셨네요.


그 당시 김구현선수는 가족보다도 얼굴 보는 시간이 많았을텐데 정말 대단합니다!


이렇게 스무스하게 넘어올거면 포모스와 인터뷰는 왜 했는지 궁금하네요.



마재윤 조작범님과 아프리카 범죄록 기대합니다! 







마지막으로 정의구현 택신 올립니다!


2007 다음 스타리그 16강 김택용 선수 vs 진영수 조작범










쳐발리고 ww치고 쳐나가는거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보통테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