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혼에서 새벽까지가 돌아왔습니다!


온게임넷의 간판 프로그램 황혼에서 새벽까지가


2011년 암네시아 편 이후로


3년만에 돌아왔네요


3년만에 왔는데 또 다시 암네시아 ㅋㅋㅋ


하지만 오성균씨의 게임실력이 늘어서 그런지


스피디하게 진행되었네요.


황새의 꽃 아름다운 여성 게스트도  '가혜' 씨도 함께했습니다

그나저나 온게임넷 짓궂네요 ㅋㅋ 










-------------------------------약 스포 ---------------------------------------------











다음주에는 클템이!!!!!!

Posted by 보통테란
,